한국어 Translate to English (by Google) 日本語に翻訳します (by excite.co.jp)       작성자: 게임 프로그래머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이야기 :: http://soonsin.com | 트위터 @kyuseo

Share   

개요..

 

제목 : Effective STL

저자 : Scott Meyers 저/곽용재 편역

출판사 : 인포북

평가 : ★★★★☆

 

 

 

서평..

 

Effective C++ 의 명성을 이어받은 Effective STL 은 STL 의 효과적인 사용방법을 쉽고 자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주의할 사항은 Effective 시리즈는 설명서나 레퍼런스가 아니라 해당 언어를 중급이상의 실력이 있다는 가정에서 설명을 하기 때문에 STL을 먼저 습득한 이후 이 책을 읽어야 도움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STL 은 좋아 하지만 디버깅이 어렵고, 컴파일 속도가 느리다는 단점이 있어서 많이 사용하지 않고 다른 자료구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이 책에서 보여준 다양한 방법론들과 예제들은 독자의 개발 능력을 한 단계 향상 시켜주리라 확신합니다.

 

 


트랙백 1 : 댓글 0             (^o^) 트랙백 및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o^*)   한국어 Translate to English (by Google) 日本語に翻訳します (by excite.co.jp)


qrcode
이 글의 QR 코드입니다.


이 저작물은 비영리, 출처:Kyuseo 프로그래밍 이야기 :: http://soonsin.com 표시하면 스크랩 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출처 표시가 되지 않은 저작물은 Kyuseo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BLOG main image
93년부터 프로그래밍을 독학한 게임 프로그래머 kyuseo의 프로그래밍 정보와 게임 개발 강좌를 주로 다룹니다. by kyuseo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23)
누리게임즈 (4)
Kyuseo 소개, 잡담 (161)
만든 게임 및 프로그램 (98)
-----------★----------- (0)
개발자 팁 (65)
스마트폰 게임 개발 (47)
C++ 개발 (119)
------------------------♣ (0)
컴퓨터 활용 팁 (98)
게임, 서적, 문화 소감 (31)
------------------------♥ (0)
전체 : 2,953,065
오늘 : 6 어제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