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Translate to English (by Google) 日本語に翻訳します (by excite.co.jp)       작성자: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이야기 :: http://www.soonsin.com | 트위터 @kyuseo

사용가능 프로그래밍 언어 및 전문 분야:

C, C++, PHP, SQL, Java

 

Visual Studio 6.0, Visual Studio 2005 (C++)

My-SQL, MS-SQL

UML

 

서버 & 클라이언트(2D)

네트워크, 게임, 이미지 프로세싱

알고리즘, 최적화, 설계

2D 네트워크 게임 엔진

데이터베이스, SQL

툴 / 유틸리티 개발

외주 작업

프로그램 버그(오류)의 원인 분석, 솔루션, 컨설팅,

 

 

상세 보유 기술 :

클라이언트

- 각종 게임 & 개발향상을 위한 각종 유틸리티 라이블러리 개발


- 보드게임에 적합한 2D 게임 엔진
DirectX를 사용하지 않고 MMX를 이용한 자체 엔진(특수 효과 포함) : 호환성 증대됨
자체 Animation 포멧을 이용한 진보된 스프라이트 에니메이션 제작
(사운드 출력가능, AniGif 보다 진보된 포멧, 제작툴포함)
키프레임 에니메이션이 가능한 확장 Animation 포멧 제작 예정
DirectX을 이용한 하드웨어 가속 2D 엔진 제작 예정

- Direct Sound 를 이용한 WAV, OGG 엔진 자체 개발
ogg 코덱은 외부 소스코드 이용
스트리밍(Streaming) 출력
실시간 로딩 기법

- 자체 GUI 엔진
CPU 점유율을 최소화한 방식 (피망의 게임들처럼 저사양에서도 원할한 플레이 가능한...)
리소스 실시간 로딩기법을 이용한 로딩시간 최소화
* MFC와 같은 기능 & 쉬운 사용방법의 Wnd, Button, List, Edit... etc...
쉬운 GUI 제작과 수정이 가능하도록 외부 리소스 파일로부터 로드

서버
- Winsock, IOCP
- 자체적으로 구현한 매우 빠른 제작이 가능한 네트웍 라이블러리 & 툴 제작 보유
- 보드게임의경우 5000명 이상 접속 가능한 서버 기술 보유
- ADO 의 모든 기능을 이용한 디비제어
- Stored Procedure 구문을 바로 사용할수있는 소스코드 자동 생성 툴 보유
- 패킷 제작 반복작업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반자동 패킷 코드 제작 툴 제작


디비
- MS-SQL 디비서버 관리,
- 게임용 테이블 제작
- 최적화된 각종 Stored Procedure(SP) 구문 제작
(예:300만명 이상의 유저 랭크 갱신 속도 30분 미만 처리등)
- 합리적인 SP 문의 코드 제작 및 정형화된 주석을 이용한 문서화 & 관리


기타
- 웹온라인 기술

PHP 와 클라이언트를 연계하여 매우 쉽게 서버와 자료를 연계하는 기술

 

- 자동 업데이트 솔루션

안정화되고 빠른 자동업데이트 솔루션 ( http://tk.co.kr )

 

- 게임제작의 속도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킬수있는 게임엔진 제작, 기술, 보유
(게임엔진의 구성 : Util, Sound, Graphic, Network, Database, XML, Internet 등)
- UML 및 각종 방법론을 통한 팀관리
- 팀원의 교육

 

 

경력:

Sky Team 공개게임 개발 팀 (메인 프로그래머)

1995.1 ~

홈페이지 : http://www.skyteam.pe.kr/

 

게임 제작 대회 2회 입상 (대상,장려상)

일반인에게 배포된 공개(Free) 게임 10종 개발

외주 게임 10종 (핸드폰3*3, 경품게임기 등) 개발

(http://www.mymotorola.co.kr/ http://blog.naver.com/kyuseo/120004086005, http://blog.naver.com/kyuseo/120004085857 )

게임 제작용 학원 서적 집필(스카이 게임 프로그래밍 스쿨) http://blog.naver.com/kyuseo/120004105131

SkyLib 게임 엔진 개발

 

 

(주)CCR 자회사 (주)스카이소프트 (개발이사)

2000.5 ~ 2005.3     

홈페이지 : http://www.x2game.com/, http://www.ccr.co.kr ,

 

서치아이 / 배드볼 / 서차이이 온라인 2/ 몰래 맞고 등 상용 온라인 게임 개발

미니 상용 온라인 게임 5 종 개발

SkyLib 게임 엔진 개량

RapidEngine 게임 엔진 개발

 

 

(주)프리챌 (게임 개발팀장)

2005.3 ~ 2006.2     

홈페이지 : http://game.freechal.com, http://www.freechal.com,

 

 

(주)펀그랩 (개발이사)

2006.2 ~         

홈페이지 : http://fungrep.com, http://TK.co.kr

 

게임관련 상용 유틸리티 개발 ( http://gmocon.com )

보드형 온라인 게임 5 종 개발 ( http://tk.co.kr )

다운로드형 온라인 게임 1종 개발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146414&cat=3&scat=53 )

PMangoEngine 게임 엔진 개발

 

 

기타 :

각종 개발용 툴 제작

기타 미 출시 게임 다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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