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Translate to English (by Google) 日本語に翻訳します (by excite.co.jp)       작성자: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이야기 :: http://www.soonsin.com | 트위터 @kyuseo

개요..

 

C++ 클래스 문법 중에서 멤버함수를 호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바른 문법

 

m_btnModeRanking.CreateCheck()

 

 

하지만 '.' 의 앞뒤로는 공백이 없어야 하는데 이상하게도 앞뒤에 공백이 있더라도 컴파일이 잘되더군요.

 

 

올바르지 않지만 컴파일이 잘 되는 문법

 

m_btnModeRanking.CreateCheck()

 

Visual Studio 2005 이상부터 되는것인지 모르겠네요.

 

 

 

코드

 

m_btnModeRanking.CreateCheck(    &gsurUpNew02, CRect( 323, 517, 376, 535 ), CRect( 269, 517, 322, 535 ) );

    

m_btnBattle . CreateCheck(    &gsurUpNew02, CRect( 323, 517, 376, 535 ), CRect( 269, 517, 322, 535 ) ); // 이상하게 띄어쓰기가 되어있는데 컴파일이 된다.

 

m_btnRule1vs1.CreateCheck(        &gsurUpNew02, CRect( 323, 422, 376, 440 ), CRect( 269, 422, 322, 440 ) );

 




qrcode
이 글의 QR 코드입니다.


이 저작물은 비영리, 출처:Kyuseo 프로그래밍 이야기 :: http://www.soonsin.com 표시하면 스크랩 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출처 표시가 되지 않은 저작물은 Kyuseo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BLOG main image
93년부터 프로그래밍을 독학한 게임 프로그래머 kyuseo의 프로그래밍 정보와 게임 개발 강좌를 주로 다룹니다. by kyuseo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23)
누리게임즈 (4)
Kyuseo 소개, 잡담 (161)
만든 게임 및 프로그램 (98)
-----------★----------- (0)
개발자 팁 (65)
스마트폰 게임 개발 (47)
C++ 개발 (119)
------------------------♣ (0)
컴퓨터 활용 팁 (98)
게임, 서적, 문화 소감 (31)
------------------------♥ (0)
전체 : 2,735,531
오늘 : 15 어제 :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