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Translate to English (by Google) 日本語に翻訳します (by excite.co.jp)       작성자: Kyuseo의 게임 프로그래밍 이야기 :: http://www.soonsin.com | 트위터 @kyuseo

개요..

 

윈도우 98, Me (Window 98, Me)에서 유니코드(Unicode) 지원 방법(Micorsoft Viusal C++ .NET 2003)을 설명드립니다.

 

윈도우에서 여러 언어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경우 유니코드가 한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98, Me(Window 98 Me)에서는 유니코드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유니코드를 지원 하도록 해야 합니다.

 

 

방법

 

- 프로젝트 속성 -> 일반 -> 문자집합에 "유니코드 문자 집합 사용"으로 변경한다.

 

 

- 프로젝트 속성 -> 일반 -> MFC사용에 ""정적 라이블러리 사용""으로 변경한다. (MFC를 사용할경우)

 

 

 

-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입력 -> 특정라이블러리 무시에 아래를 추가 한다.

 

kernel32.lib advapi32.lib user32.lib gdi32.lib shell32.lib comdlg32.lib version.lib mpr.lib rasapi32.lib winmm.lib winspool.lib vfw32.lib secur32.lib oleacc.lib oledlg.lib sensapi.lib

 

 

- 프로젝트 속성 -> 링커 -> 입력 -> 추가 종속성에 아래를 추가한다.

 

UnicoWS.lib Kernel32.lib Advapi32.lib User32.lib Gdi32.lib Shell32.lib Comdlg32.lib Version.lib Mpr.lib Rasapi32.lib Winmm.lib Winspool.lib Vfw32.lib Secur32.lib Oleacc.lib Oledlg.lib Sensapi.lib

 

 

 

- 소프트웨어와 함께 unicows.dll 을 배포한다.

 

 

 




qrcode
이 글의 QR 코드입니다.


이 저작물은 비영리, 출처:Kyuseo 프로그래밍 이야기 :: http://www.soonsin.com 표시하면 스크랩 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출처 표시가 되지 않은 저작물은 Kyuseo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BLOG main image
93년부터 프로그래밍을 독학한 게임 프로그래머 kyuseo의 프로그래밍 정보와 게임 개발 강좌를 주로 다룹니다. by kyuseo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23)
누리게임즈 (4)
Kyuseo 소개, 잡담 (161)
만든 게임 및 프로그램 (98)
-----------★----------- (0)
개발자 팁 (65)
스마트폰 게임 개발 (47)
C++ 개발 (119)
------------------------♣ (0)
컴퓨터 활용 팁 (98)
게임, 서적, 문화 소감 (31)
------------------------♥ (0)
전체 : 2,739,660
오늘 : 78 어제 : 133